뇌교육 엘살바도르 정부포상

힐링뉴스

힐링전문 멘탈헬스방송, 일지아트홀과 MOU 체결

한류문화공연장과 국내 최대 힐링전문사이트간 시너지 창출 기대

 

한류문화공연장이자 관객 참여형 힐링콘서트로 잘 알려진 일지아트홀(ilchiarthall.com, 관장 신현욱)과 국내 대표적인 힐링명상사이트인 멘탈헬스방송(www.mentalhealthtv.kr)이 MOU협약을 체결하고 온오프라인 시너지를 창출해 가져가기로 했다.

이번 협약은 강남 한 복판에 자리하며 한류 정신문화공연장으로 새롭게 도약하고 있는 일지아트홀과 국내 최대 체험형 힐링전문 사이트로서 온라인 힐링콘텐츠를 갖고 있는 멘탈헬스방송과의 만남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MOU 협약을 체결한 신현욱 일지아트홀 관장과 멘탈헬스방송의 운영기업인 ㈜브레인월드코리아 최예원 운영실장은“현재 대한민국에 불고 있는 힐링트렌드는 물질과 정신적 가치의 괴리와 양극화의 위기를 반영하는 지표”라며,“한류 정신문화공연장으로 새롭게 도약하고 있는 일지아트홀과 국내 대표적인 힐링방송사이트와의 이번 MOU 체결을 통해 단순한 공감 차원에 머무는 힐링이 아닌, 스스로의 가치를 발견하고 행복습관을 만드는 실제적인 원리와 방법을 알려주기 위한 다양한 시너지가 창출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개관 1주년을 맞이한 일지아트홀은 청담동에 자리했던 구 강남난타극장이 정신문화공연장으로 새롭게 개관을 한 후, 2AM의 컴백 쇼케이스, 2PM 장우영 솔로 데뷔, 윤하, 한중합작그룹 M4M의 데뷔 쇼케이스가 열리며 주목을 받았다. 최근 히트 작곡가이자 제작자로 변신한 방시혁이 선보이는 힙합 아이돌 방탄소년단의 데뷔 쇼케이스가 12일 열리는 등 한류 주역들의 쇼케이스 및 팬미팅 장소로도 명성을 쌓아가고 있다.

특히, 일지아트홀의 상시공연작이자 선풍 신현욱 풍류도 대표(일지아트홀 관장)가 직접 이끄는 ‘힐링콘서트’는 관객이 직접 연주자가 되어보는 체험형 콘서트로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공연. 1996년부터 16년 동안 전 세계 누적공연 횟수만 3,000여회, 세계 최고의 공연장인 뉴욕 맨하탄 라디오시티홀에서도 공연한 바 있다. 누적관람수 30만명에 달하는 힐링콘서트는 2012년 일지아트홀 개관 후‘치유힐링’을 내세우며 새롭게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관람객들의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일지아트홀과 MOU협약을 맺은 멘탈헬스방송(www.mentalhealthtv.kr)은 2012년 3월 국내 최초의 힐링전문 인터넷방송으로 개국해 현재 회원 6만여명을 갖춘 국내 최대 체험형 힐링사이트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한국트렌드연구소가 성정한 ‘세상을 바꾸는 핫트렌드 10’ 중 중장년층의 힐링욕구를 충족시키는 온라인 미디어로 선정되기도 했다.

2013년 4월 ‘행복습관 힐링명상’을 캐치프레이즈로 내세우며 새로운 도약을 선언한 멘탈헬스방송은 물소리, 산새 소리 등 자연소리명상과 휴(休) 메세지, 힐링뮤직, 멘탈헬스人, 멘탈헬스특강, 포지션테라피, 요가, 세계 명상의 메카로 불리는 세도나 등 색다른 컨텐츠로 치료중심의 건강관리 습관에서 벗어나 스스로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원리와 방법을 제공하며 ‘대한민국 No.1 힐링명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 이전글 이전글
    "천안시민 힐링하러 우리가 달려갑니다"
  2. 다음글 다음글
    소중한 사람에게 기분 좋게 하는 말을 해주세요
* 비방 및 욕설과 광고성 댓글은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