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성 통증에서 해방되고픈 데이나의 힐링 여행
러브힐스 (LOVE HEALS)는 힐링을 찾아 나선 만성 통증 환자 데이나의 여정에 대한 스토리를 다룹니다.
데이나의 파트너인 크리사나는 영화 감독으로, 한국의 고대 건강 원리가 많은 사람들을 치유하는데
어떻게 도움이 되었는지 이해하기 위해 전국을 여행하며 사람들을 만나고 그들의 스토리를 듣게 됩니다.
진정한 힐링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그리고 1만년 역사를 가진 한국의 지혜가 세상을 바꾸는 힘을 가지고 있을까요?
우리는 이러한 질문에 답하고자 합니다.
한민족의 1만년 역사와 지혜를 담다
이 다큐멘터리는 뉴욕타임즈의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이승헌 총장의 저서 “오늘부터 수승화강: 머리는 시원하고, 배는 따뜻하게!”를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수승화강은 신체의 균형 잡힌 에너지 상태를 뜻하는 말로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고대의 원리입니다.
진정한 '치유'는 무엇인가?
이 다큐멘터리를 통해 우리는 진정한 치유는 외부의 환경이나 조건이 아닌 내면의 치유에서 시작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합니다. 러브힐스는 스스로에 대한 사랑과 포용, 용서에서 내면의 치유가 시작되며 이를 통해 인간은 건강과 행복, 평화를 찾을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개인의 변화를 통해 주변 사람들의 변화, 더 나아가 사회와 지구의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는 새로운 평화, 상생, 치유의 커뮤니티를 지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