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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월드 센터 수련의 핵심을 모은 테마별 수련

무료

뼛속까지 피로를 풀자
33:00
만성피로를 해소하고 면역력을 높이는 기체조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누워서
하는 장운동과 내관하기는 머리속의 복잡한 생각을 멈추고 편안하게 이완시켜줍니다.

무료

근력 운동으로 활력을 충전하자
32:00
몸 안의 활력을 키우는 기체조들을 모았습니다. 특히 근력 운동(연단)은 짧은
시간 안에 몸 안의 탁한 기운을 정화하고 단전의 힘을 강화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무료

스트레스 내성을 키우자
31:00
일상에서 스트레스를 안 받는 것은 불가능하겠죠. 하지만 호흡과 몸의 감각에 집중하는 명상은 스트레스가 심신에 미치는 영향을 줄여줍니다. 이번 강의에서는 단전 뒤쪽에 위치한 명문에 집중하는 명문호흡의 기초를 배워봅니다.

무료

감정은 내가 아니라 내 것이다
34:00
과도한 스트레스가 지속되면 몸이 쇠약해지면서 불면증이나 무기력증, 우울증이 생기는 경우가 많은데요. 기체조를 통해 몸과 마음을 충분히 이완한 뒤 몸
속을 내관하다보면 빠르게 걱정과 불안으로 긴장된 마음도 이완됩니다.

무료

행복과 성공을 부르는 명상
30:00
자기계발의 시작은 에너지관리입니다. 이완된 상태에서 기운을 느끼게 되면
내 생각과 감정의 변화를 와칭할 수 있고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번 강의에서는 단월드 수련의 핵심인 기운 느끼기(지감 명상)과 브레인스크린 명상을 배워봅니다. 명상이 더욱 즐거워집니다.

무료

늙지 않는 뇌를 만들자
30:00
100세 시대에 도래한 대한민국! 노년기까지도 건강하고 행복한 생활을 유지할 수 있는 두뇌관리법에 관심이 많습니다. 이번 강의에서는 기억력과 집중력 등 뇌의 기능을 활성화하는 기체조와 명상법을 배워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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