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라이프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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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 중에도 틈틈이 체력 관리를 하고 싶은 직장인
매 시간 1분씩 하는 수련을 통해 스스로 시간 관리를 하고 싶은 분
코어를 단련하는 다양한 수련을 통해 자연치유력을 높이고, 몸은 물론 마음관리까지 하고 싶은 분
프로그램명 뇌를 깨우는 1분 체조
교육정보
  • 난이도 : 초급
  • 강의 수 : 총 14
  • 총 재생시간 : 19
시청기간 Free
구매가 무료

회원등급
프리미엄 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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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원 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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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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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월드 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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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회원 · 준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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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에게 1분은 어떤 시간인가요?
아무 생각 없이 흘려보내기 쉬운 짧은 시간일 수도 있지만,
절체 절명의 순간과 마주한 이에겐 생명이 달려있는 소중한 시간일 수도 있습니다.

누구에게나 주어진 그 1분을
내 안에 잠재된 건강한 의식을 깨우고 창조적인 아이디어가 샘솟게 하는 '가치 있는 1분'으로 만들 수 있는 방법이
"뇌를 깨우는 1분 체조"에 있습니다.

건강한 의식은 밥 먹고, 숨쉬고, 고민한다고 깨어나는 것이 아닙니다.
1분 동안 열심히 푸시업을 하거나 제자리 걸음을 할 때, 체온이 달라지고, 호흡이 바뀌고, 혈액순환이 달라집니다.
1분이 몸에 모든 것을 변화시키고, 의식을 깨어나게 합니다.
그리고 1분이 잠자고 있던 1시간을 깨움으로써, 스스로 새로운 인생을 만들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수강 후기 |총 40 건의 수강후기가 등록되었습니다.
Rainy Kim (fb8**************)
몸이 안좋을 때 단전치기를 하면 에너지가 잘 도는 느낌이 나고, 손끝, 발 끝까지 따뜻해져서 참 좋습니다. 모든 운동 전에 이걸 하면 이완도 잘 되고, 쥐가 나는 경우도 없어요.
[1분체조] 단전치기 영상보기
스마일:) (dks******)
단전치기로 하루를 시작하면 기운도 나고 정말 좋은 것 같아용
[1분체조] 단전치기 영상보기
sera (nv8******)
단전치기는 정말 모든 수련의 기본이죠~ 특히 아랫배가 차고 냉증이 있으신 분들은 꾸준히 하시면 효과 보실 겁니다.
[1분체조] 단전치기 영상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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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분체조] 무한대 그리기 명상
초급

2017-06-27 | 시간 01:27 | 추천 0 | 조회수 43

무거워진 머리에 집중이 안되고 눈도 피로할 때, 무한대를 그리며 손과 팔, 어깨의 근육 긴장을 풀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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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분체조] 장운동
초급

2017-06-27 | 시간 01:27 | 추천 0 | 조회수 21

장운동은 굳은 장을 풀어주고 차가운 아랫배를 따뜻하게 해줍니다. 원활해진 혈액순환으로 면역력이 강화되고 장 내 독소가 제거됩니다. 그리고 장이 유연해져 변비 예방 및 완화에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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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분체조] 온몸털기
초급

2017-06-20 | 시간 01:27 | 추천 0 | 조회수 201

나이가 들면 혈관도 탄력을 잃고, 노폐물이 쌓이면서 혈액순환 장애가 생기기 쉽습니다. 오늘은 세포를 깨우고 순환을 돕는 온몸털기로 활력을 되찾고, 스트레스도 풀어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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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분체조] 머리 두드리기
초급

2017-06-20 | 시간 01:27 | 추천 1 | 조회수 236

손가락 끝으로 머리를 두드리면 혈이 열리면서 기가 잘 통하고, 탁기가 빠져나와 머리가 시원해지고 맑아집니다. 머리 두드리기는 눈이 피곤하거나 머리가 아플 때, 현기증이 나거나 신경이 예민해졌을 때 하면 더욱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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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분체조] 장근술
초급

2017-06-14 | 시간 01:32 | 추천 2 | 조회수 529

한 자세로 오래 있거나 지나친 노동으로 근육을 혹사하면 등이 쉽게 굳어버리는데요. 장근술은 딱딱해진 등에 자극을 주어 몸 뒤쪽에 쌓인 노폐물들을 배출하게 도와줍니다. 또한 방광경락에도 자극을 주기 때문에 신장 강화에 효과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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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분체조] 제자리 뛰기
초급

2017-06-14 | 시간 01:27 | 추천 0 | 조회수 228

제자리 뛰기는 유산소운동과 근력운동의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전신운동입니다. 특히 엉덩이와 허벅지 근육을 유연하게 해주는데 탁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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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분체조] 푸시업
초급

2017-05-30 | 시간 01:34 | 추천 5 | 조회수 1405

푸시업은 운동을 평소에 하지 않는 사람들도 따라 하기 쉬운 운동법입니다. 꾸준히 하는 것만으로도 근육 성장에 도움이 되고, 삶의 활력이 생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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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분체조] 배꼽힐링
초급

2017-05-30 | 시간 01:33 | 추천 4 | 조회수 903

복부가 뭉쳐있으면 배꼽 주변의 림프절이 막혀 면역력이 떨어지게 됩니다. 배꼽힐링은 장을 풀어 림프관과 혈액의 순환을 원활하게 만들어 줍니다. 또한 행복호르몬인 세로토닌의 분비가 활성화되어 스트레스 감소에 효과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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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분체조] 굴렁쇠
초급

2017-05-23 | 시간 01:34 | 추천 2 | 조회수 894

굴렁쇠는 척추선을 부드럽게 자극해 굽은 등을 펴는데 효과적입니다. 척수신경과 내장을 강화시켜 뇌와 장기능을 활발하게 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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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분체조] 항아리 연단
초급

2017-05-19 | 시간 01:34 | 추천 1 | 조회수 797

항아리연단은 전신의 기혈순환을 원활하게 해 체온을 높여줍니다. 뼈를 지탱하는 근육을 균형있게 강화시켜주기 때문에 골다공증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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