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라이프

뇌교육 엘살바도르 정부포상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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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 중에도 틈틈이 체력 관리를 하고 싶은 직장인
매 시간 1분씩 하는 수련을 통해 스스로 시간 관리를 하고 싶은 분
코어를 단련하는 다양한 수련을 통해 자연치유력을 높이고, 몸은 물론 마음관리까지 하고 싶은 분
프로그램명 뇌를 깨우는 1분 체조
교육정보
  • 난이도 : 초급
  • 강의 수 : 총 37
  • 총 재생시간 : 53
시청기간 Free
구매가 무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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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에게 1분은 어떤 시간인가요?
아무 생각 없이 흘려보내기 쉬운 짧은 시간일 수도 있지만,
절체 절명의 순간과 마주한 이에겐 생명이 달려있는 소중한 시간일 수도 있습니다.

누구에게나 주어진 그 1분을
내 안에 잠재된 건강한 의식을 깨우고 창조적인 아이디어가 샘솟게 하는 '가치 있는 1분'으로 만들 수 있는 방법이
"뇌를 깨우는 1분 체조"에 있습니다.

건강한 의식은 밥 먹고, 숨쉬고, 고민한다고 깨어나는 것이 아닙니다.
1분 동안 열심히 푸시업을 하거나 제자리 걸음을 할 때, 체온이 달라지고, 호흡이 바뀌고, 혈액순환이 달라집니다.
1분이 몸에 모든 것을 변화시키고, 의식을 깨어나게 합니다.
그리고 1분이 잠자고 있던 1시간을 깨움으로써, 스스로 새로운 인생을 만들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수강 후기 |총 446 건의 수강후기가 등록되었습니다.
Rainy Kim (fb8**************)
몸이 안좋을 때 단전치기를 하면 에너지가 잘 도는 느낌이 나고, 손끝, 발 끝까지 따뜻해져서 참 좋습니다. 모든 운동 전에 이걸 하면 이완도 잘 되고, 쥐가 나는 경우도 없어요.
[1분체조] 단전치기 영상보기
스마일:) (dks******)
단전치기로 하루를 시작하면 기운도 나고 정말 좋은 것 같아용
[1분체조] 단전치기 영상보기
sera (nv8******)
단전치기는 정말 모든 수련의 기본이죠~ 특히 아랫배가 차고 냉증이 있으신 분들은 꾸준히 하시면 효과 보실 겁니다.
[1분체조] 단전치기 영상보기
[1분체조] 누워서 다리 들어올리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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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료

[1분체조] 누워서 다리 들어올리기
초급

2018-04-16 | 시간 01:32 | 추천 1 | 조회수 823

"누워서 다리 들어올리기"는 집에서도 하기 쉬운 대표적인 하복부운동입니다. 아랫배의 지속적인 자극으로 뱃살을 빼는 데 효과적입니다.
[1분체조] 용잠 단전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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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분체조] 용잠 단전치기
초급

2018-04-13 | 시간 01:27 | 추천 3 | 조회수 884

"용잠 단전치기"는 복근을 단련시켜주고 복부냉증에 좋습니다. 아랫배를 따뜻하게 만들어 온몸의 혈액 및 기혈순환을 원활하게 해줍니다.
[1분체조] 안구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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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분체조] 안구운동
초급

2018-04-09 | 시간 01:37 | 추천 3 | 조회수 672

"안구운동"은 안구를 잡고 있는 근육을 이완ㆍ강화시켜 주는 운동입니다. 눈의 피로를 풀어주고 시신경이 뇌를 자극해 두뇌발달에 도움이 됩니다.
[1분체조] 와공연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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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분체조] 와공연단
초급

2018-04-06 | 시간 01:27 | 추천 1 | 조회수 852

"와공연단"은 척추와 고관절을 비롯한 전신의 균형을 맞춰주는 동작입니다. 복압력을 키워 단전에 힘이 생기고 하체 근력 단련에 좋습니다.
[1분체조] 앞폄자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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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분체조] 앞폄자세
초급

2018-04-03 | 시간 01:32 | 추천 7 | 조회수 1084

"앞폄자세"는 온몸의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 동작입니다. 굳은 장을 풀어 면역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1분체조] 베어워킹 푸시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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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분체조] 베어워킹 푸시업
초급

2018-03-30 | 시간 01:32 | 추천 2 | 조회수 689

"베어워킹 푸시업"은 유산소와 근력운동의 효과를 한 번에 얻을 수 있는 운동입니다. 동작을 진행할 때 여러가지 근육을 사용하기 때문에 전신운동으로 좋습니다.
[1분체조] 풍차 돌리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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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분체조] 풍차 돌리기
초급

2018-03-27 | 시간 01:32 | 추천 1 | 조회수 755

"풍차 돌리기"는 풍차처럼 팔다리를 뻗고 손과 발이 닿게 하는 운동입니다. 방광경을 자극해 신장을 강화하고 뱃살과 옆구리살을 빼는 데 좋습니다.
[1분체조] 런지 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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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분체조] 런지 운동
초급

2018-03-23 | 시간 01:37 | 추천 2 | 조회수 956

"런지 운동"은 하체의 전반적인 근육을 모두 사용하는 근육운동입니다. 엉덩이와 허벅지의 군살을 제거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1분체조] 기운 짜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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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분체조] 기운 짜주기
초급

2018-03-20 | 시간 01:32 | 추천 4 | 조회수 732

"기운 짜주기"는 단전의 기운을 펌프질하듯이 온몸으로 보내주는 동작입니다. 혈액과 기혈순환을 원활하게 해주고, 몸속에 쌓인 노폐물을 배출하는 데 좋습니다.
[1분체조] 팔 돌리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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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분체조] 팔 돌리기
초급

2018-03-16 | 시간 01:27 | 추천 4 | 조회수 1743

앉아 있는 자세로 오래 일하다보면 목과 어깨근육이 쉽게 뭉치고 뻐근해집니다. "팔 돌리기"는 굳은 어깨를 풀어주고, 오십견을 예방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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